본문 바로가기

Smart Phone/Optimus MACH

옵티머스 마하 선착순 이벤트 솔라 배터리





지난주에 신청했더니 오늘 배송이 왔네요.




포장커버 뒷면에는 제품 스펙이 적혀있네요. 맑은날 낮시간에 2~3시간 충전 후 10~15분 정도의 통화량이 충전된다는군요.




직접 포장 뜯고 바로 충전해 보았습니다. 솔라 배터리에 붉은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되네요.


완충되어 온건진 모르겠으나 20%정도 충전이 된 후 붉은불이 꺼지고 방전되었습니다. 충전속도는 측정해보진 않았지만 꽤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충전했을 때 20%정도가 충전 됐으니 완충되었을때도 20%이상은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쓸만한것 같습니다.

날이 흐려서 밖에선 충전을 못시키고 방에서 형광등 아래 둬보니 충전이 되긴 되는군요. 하지만 충전량은 기대하기 힘들군요.
1시간정도 둔것 같은데 마하에 꼽자마자 붉은불 잠깐 들어왔다가 방전크리네요.
*수정* 형광등 아래에서는 충전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밖에 들고 나가 보니 충전이 될 때는 하단램프에 빨간불이 들어오네요.